대구관광

HOME 대구관광 여행소식 여행뉴스

여행뉴스

주소복사   프린트 뒤로가기
제목
도심 꽃단장으로 물 포럼 손님맞이 준비 완료!
부서명
관리자
등록일
2015-04-10
작성자
관리자
조회
1208

- EXCO 광장, 주요 관문 등에 꽃 조형물 설치 및 꽃거리 조성 - 

 

대구시는 2015세계물포럼 분위기 고조를 위해 대구공항, EXCO 광장 등 주요 지점에 꽃 조형물을 설치하고 침산교, 공항교 등 교량에는 꽃벽을 설치하는 등 도심을 갖가지 색의 꽃으로 장식하여 도심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 대구시는 2015 세계물포럼(4. 12.~4. 17.)을 대비하여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내방객 및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도심 환경을 제공하고자 행사장 일원과 시가지 주요지점에 꽃거리를 조성했다.

 

○ 세계물포럼이 열리는 EXCO 광장과 시의 주요 관문인 동대구역, 대구공항에 꽃조형물을 설치하고 침산교, 공항교, 성북교, 신천교, 동신교, 수성교, 아양교, 평리교, 황금네거리 등 도심 곳곳을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하여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Colorful Daegu의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유통로, 공항로 등 주요 가로와 내방객의 이동코스에는 원형, 사각화분 2,700여 개를 설치하여 꽃물결의 아름다운 가로를 조성했다.

 

○ 대구시 강점문 공원녹지과장은 “아름답게 조성된 꽃거리가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고,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생활의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