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관광

HOME 대구관광 여행소식 여행뉴스

여행뉴스

주소복사   프린트 뒤로가기
제목
글로벌 문화교류 통한 해외관광객 유치!
부서명
관리자
등록일
2015-10-05
작성자
관리자
조회
350

글로벌 문화교류 통한 해외관광객 유치!

대구 한중 합창 페스티벌, 중국 수학여행 관계자 초청 대구 팸투어

대구시가 한중 합창페스티벌 및 중국 수학여행 관계자 팸투어 등을 통해 중국 관광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한․중 간 화합과 우의를 증진하고, 글로벌 문화교류를 위한『대구 한중 합창 페스티벌』이 10월 4일(일) 오후 2시, 대구시민회관 그랜드 콘서트홀에서 중국 교류관광객 2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 이번 행사에는 한․중 양국에서 500여 명의 공연단이 참가해 서로의 문화를 교류하고, 우정을 나눌 예정이다.

○ 중국 북경, 요녕성, 하남성, 귀주성 등 각지에서 모인 220명의 중국 합창단이 무대에 오르며, 오페라 유스콰이어, 맑은소리소년소녀합창단 등 대구를 대표하는 합창단 5개도 공연을 선보인다.

○ 아울러, 아름다운 하모니카 연주, 중국 태극권, 전통무용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도 이어져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중국 교류관광객은 오는 10월 3일(토)부터 10월 5일(월)까지 2박 3일간 대구에 머물면서 한․중 합창교류행사를 참관하고, 동성로, 국립대구박물관, 83타워, 면세점 등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게 된다.

○ 또한, 대구시는 해외 글로벌 교류문화 프로그램을 활용해 국내․외 학교 간의 교류를 지원하고, 미래의 대구관광 수요를 확보하기 위해 해외 수학여행단 유치에 주력하고 있으며,

○ 오는 10월 4일(일)부터 10월 6일(화)까지 중국 수학여행단 관계자(교장, 언론사)를 대구로 초청해 팸투어(사전답사)를 연이어 진행한다.

 

 

첨부파일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