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대구

HOME 어울림대구 여행도우미 관광안내지도 신청

관광안내지도 신청

주소복사   프린트 뒤로가기

[공지] 교육용 자료 신청 관련


안녕하세요 대구시청 관광과입니다.

최근 교육용으로 대구관광안내지도를 많이 신청해주고 계십니다.

대구광역시 관광안내지도는 교육용이 아닌 관광객을 위한 안내 및 홍보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요청량으로 관광객분들을 위한 지도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직접 우편 발송을 해드리고있는 바 실질적인 어려움이 따르고 있어, 학교에 배부해드리는 수량을 학교당 20부로 한정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자료는 되도록 대구관광홈페이지 내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출력하셔서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안내지도를 신청해주실 경우 학교명을 밝혀주시기 바라며, 아무런 사유없이 다량의 지도를 개인 주소지로 요청해주시는 건은 발송드리기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관광안내지도무료배송해드려요!

손쉽게 찾아갈 수 있는 지도와 대구의 유명 관광지, 음식골목 등의 알찬 정보를 수록하였습니다.
대구에 꼭 한번 들르셔서 좋은 추억을 남기세요.

다운로드 받으셔서 프린트하시면, 바로 훌륭한 관광안내 가이드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트가 없으시거나,
인쇄 여건이 좋지 않으신 분은 우편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신청은 별도 회원가입이나 실명확인없이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구시에 거주하고 계신 분은 가까운 관광안내소를 찾아가시면 바로 안내지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반 우편으로 발송되오니, 주소를 정확히 기입하셔야 하며, 배송중 분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관광안내지도 발송완료 후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전면

 대구 관광안내지도 전면 이미지(대구의 교통정보, 지하철, 관광호텔, 일반호텔, 백화점, 쇼핑몰, 전통시장, 특산물판매점 등 대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는 대구 관광지도 이미지 입니다.)

후면

대구 관광안내지도 후면 이미지(대구중심부 지도, 앞산/비슬산권, 북부/팔공산권, 대구중구골목투어, 대구10미, 체험여행, 놀이 및 견학 여행, 캠핑 여행, 대구시티투어, 축제/행사등 관광지에 대한 소개와 지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