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명소

HOME 관광명소 관광명소 검색 관광명소 추천검색

관광명소 추천검색

주소복사   프린트 뒤로가기

대구환경공단

대구환경공단1
대구환경공단2
대구환경공단3
대구환경공단4
대구환경공단5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210

전화번호 053-605-8000

홈페이지 http://www.dgeic.or.kr/

환경시대 및 쾌적한 시민생활 향상에 부응하기 위하여 2007년 7월 1일 설립. 현재 7개 하수처리장, 1개 소각장, 3개 분뇨처리장, 1개 음식물병합처리장 등 총 12개 환경기초시설을 운영하는 전문 공기업이다. 폐기물 종합관리기관으로서 다양하고 질 높은 환경행정서비스를 제공하며 재활용을 통해 자원의 지속적인 순환에 기여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발생되는 하수, 분뇨, 생활 및 음식물 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친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책임을 다하고 있다. 또한 환경체험 학습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개인 및 소규모 단체도 견학신청시 희망에 따라 견학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공단에서는 축구장, 테니스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축구장은 유료이며 기타시설은 무료다.

대구환경공단 - 장애인 편의시설, 한국어 안내서비스, 외국어 안내서비스, 주차시설, 관광코스,
장애인 편의시설 장애인 전용 화장실,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한국어 안내서비스 안내 가능(안내자 안중현)
외국어 안내서비스 안내 서비스 없음
주차시설 주차 가능
관광코스 환경시설공단은 하수와 생활쓰레기 등을 처리하는 환경기초시설을 운영하는 곳으로서 환경체험 학습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 등을 마련해 두고 시민들의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축구장, 테니스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축구장 시설을 제외한 기타시설은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지도

지역간 대중교통정보 버스편 $열차편 항공편 길찾기

│ 지역내 대중교통정보 시내버스 지하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