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구관광

HOME대구관광여행소식여행뉴스

여행뉴스

프린트 뒤로가기
여행뉴스(33개국 주한 외교사절, 대구 관광 팸투어) 상세보기 - 담당자,작성일,첨부파일
33개국 주한 외교사절, 대구 관광 팸투어
담당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28
첨부파일

33개국 주한 외교사절, 대구 관광 팸투어

대구 주요 관광지 현장 체험, 해외 대구 홍보에 가교 역할

33개국 주한 외교사절단 100여 명이 1박 2일간 대구를 찾아 대구의 주요관광 현장을 방문한다.

○ 대구시는 오는 8월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주한 대사, 외교관, 가족 등으로 구성된 33개국 100여 명의 주한 외교사절단을 초청해 ‘대구관광 팸투어’를 개최한다.

○ 대구시는 이번 행사를 외교사절단이 해외에 대구 관광을 홍보하고, 외국관광객의 지역 유치에 가교 역할을 담당하는 기회를 만드는 교류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 팸투어의 주요 코스로는 섬유, 패션, 미인의 도시 이미지를 살린 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대구 의료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대구한방병원 의료관광체험, 오랜 전통의 한방도시를 상징하는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한방체험, 낙동강의 대표적인 나루터인 사문진 나루터의 전통공연체험, 세계물포럼을 성공시킨 물의 도시 대구를 상징하는 디아크 체험 등 대구만의 특색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투어 첫날인 8월 29일(토)에는 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현장체험과 대구한의대부속 대구한방병원 의료관광체험 및 수성못 투어를 진행하고, 이튿날인 8월 30일(일)에는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동성로, 사문진 나루터, 디아크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 한편, 이번 투어는 한국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는 (사)한문화진흥협회에서 주관하며,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협력지사, 달성군에서 후원을 했다.

 

 

33개국 주한 외교사절, 대구 관광 팸투어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15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개최
다음글 대구시, 동남아 무슬림 관광시장 개척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