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구관광

HOME대구관광여행소식여행뉴스

여행뉴스

프린트 뒤로가기
여행뉴스(대만 여행프로그램 『완락지』 ~ 대구관광지를 담다!) 상세보기 - 담당자,작성일,첨부파일
대만 여행프로그램 『완락지』 ~ 대구관광지를 담다!
담당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07
첨부파일

대만 여행프로그램 『완락지』 ~ 대구관광지를 담다!

3. 5.(토) ~ 3. 7.(월) 대구 관광지 촬영 위해 방문


대만 동삼 TV에서 체험·힐링·음식관광을 주제로 한 여행 프로그램인 ‘완락지(玩樂誌)’를 제작·방영하기 위해 대구를 찾을 예정이다.
  

○ 이번에 대구를 찾는 대만 동삼TV는 한국 내 부산-대구-경주 영남권 3개 도시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할 계획이다. 여행프로그램인 ‘완락지’는 대만에서 주연급 여자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림여희(林予晞)와 여행MC 장계명(張啟銘)이 각 도시마다 3일 일정으로 주요관광명소를 찾아 먹고, 즐기면서 도시를 소개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 부산 3.2.(수) ~ 4.(금), 대구 3.5.(토) ~ 7.(월), 경주 3.8.(화) ~ 10.(목)
  

○ 대구에서의 일정은 족욕체험, 화장품만들기, 에코어드벤처, 비누만들기, 실탄사격, 찜질방 체험과 서문시장, 동성로 등에서 대구음식을 맛보는 등 체험·힐링·음식관광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 본 방송은 대만의 동삼TV와 동삼초시 TV에서 각 3회씩 총 6회 방영(회당 120분 송출)되며 첫 방송일은 4월 9일이다. 대구시는 대만 현지 방송 시 ‘2016 대구경북 방문의 해’ 로고를 노출시켜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며, 대만 현지 관광상품 기획자가 이번 방송에 함께 참여하는 만큼 자연스레 관광상품으로 이어져 더 많은 대만 관광객들이 대구경북으로 몰려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한편, 이번 동삼 TV프로그램 제작유치는 지난해 대만 국제관광 박람회를 계기로 이루어졌다. 

 

 

대만 여행프로그램 『완락지』 ~ 대구관광지를 담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팔공산, 봄 맞아 기지개 활짝 편다
다음글 스탬프 찍으면서 대구관광 나들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