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구관광

HOME대구관광여행소식여행뉴스

여행뉴스

프린트 뒤로가기
여행뉴스(시민안전테마파크 여름철 야간 체험장 운영) 상세보기 - 담당자,작성일,첨부파일
시민안전테마파크 여름철 야간 체험장 운영
담당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28
첨부파일

시민안전테마파크 여름철 야간 체험장 운영

한 여름 저녁 힐링, 테마파크서 안전체험으로 즐겨요!

대구소방안전본부 시민안전테마파크는 하계휴가와 여름방학 등으로 야간 행락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철(7월∼8월) 두 달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의 체험시간을 20시 30분까지 연장 운영한다.
 
○ 이번 체험시간 연장 운영은 일조 시간이 길어지는 여름철, 무더위와 열대야를 피해 팔공산 자연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야간 안전체험이라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여 잊지 못 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계획되었다.
 
○ 야간 체험은 19시 30분부터 1·2관 동시 시작하며, 체험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된다. 6월말 시범 운영을 거쳐 7월부터 두 달간 운영하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야 된다.
 
○ 체험은 테마파크의 대표적 체험시설인 지하철 안전체험과 꼭 알아야 소방시설이지만 시민들이 사용법을 잘 모르고 있는 옥내소화전, 완강기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또한, 체험과 별도로 테마파크를 찾는 시민들을 위해 지역 미술 분야 예술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테마파크 아트홀’과 한여름 밤 납량특집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인 ‘다목적 실’, 그리고 ‘야간 분수대’ 운영 등 시민들에게 안전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 주고자 한다.
 
○ 시민안전테마파크 정기승 관장은 “아는 만큼 안전한 것이 아니라, 체험한 만큼 안전하다. 테마파크 체험을 계기로 안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테마파크를 꼭 방문하셔서 한여름 밤 팔공산의 맑은 공기 속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안전테마파크 여름철 야간 체험장 운영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10주년 DIMF의 축제를 즐겨라!
다음글 “더위를 즐기자!” 두류수영장 야외수영장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