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hero
1-4. ‘다가가야’ 제품 이미지
대구의 특산물인 연근을 활용한 연근차와 건강한 베이커리인 연근 비건 쿠키
‘다가가는, 맞이하는 가야’라는 의미의 다가가야는 가야시대에 즐겼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근 디저트
1. 사과쨈2. ‘평광당 베이커리’ 패키지3. 사과타르트
팔공산자락에 위치한 대구의 마지막 사과산지인 평광동 사과를 활용한 베이커리
대구 분지를 모티브로 한 사과타르트와 사과쨈
1,2. 마스크팩 제품 사진
대구 사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피부톤 개선 및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현(現) + 화랑’은 신라시대의 화랑이 나타났다는 의미로 현대 트렌드에 맞게 화랑의 미의식을 표현하는 브랜드
1~4. 인센스스틱 제품 사진
대구의 향을 담은 인센스스틱인 ‘사품’을 통해 마음을 힐링하고, 오랜 기억을 유지하는 후각을 통해 대구를 기억하게 만드는 제품
사품(Sapuum)은 어떤 동작이나 일이 진행되는 바람이나 기회를 의미
1. 타임트래블러 팜플렛2~3. 타임프레블러 코스
시간여행테마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관광지를 온전히 즐기게 만들 수 있는 여행상품
사육신의 충과 유교적 신념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첫 번째 여행 컨셉
운영사진